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

제황초등학교

검색열기

메인페이지

게시 설정 기간
상세보기
2023학년도 아이북(학생용 스마트단말기) A/S신청 및 유무상수리안내(2023.9.1 개정)
작성자 제황초 등록일 2023.08.29

 학생용 스마트단말기, A/S관리는 어떻게 받나요?

 1. 접수 방법(아래 방법 중 택1)

- 통합관리지원 콜센터로 연락( 055-1396)

- 아이북(학생용 스마트단말기) 학생단말기관리(https://device.itt.link/index.do) 점검요청

 

 2. ·무상 수리의 기준(학기별 3회 이상의 동종 A/S 처리에 대해서는 사용 제한 조치 가능)

- 학습 중에 실수로 일어난 파손, 분실 등 부득이한 경우는 사용자의 비용 부담 없이 무상 처리

- 고의적인 파손.분실일 경우 사용자가 일부 비용 부담(비용의 10%) 처리

- 사용자 임의로 처분일 경우 사용자가 그 손해 전액 배상 처리

    (필요시 민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음)

 

 3. 파손 시 AS 과정

* 055-1396 연락하기

또는

학생단말기관리사이트 접수

파손 보고서

작성 및 제출

파손 기기 제출

리퍼 기기 받기 

아이북 관리 위원회 개최

(수리비 청구 논의)

파손 아이북 제출 시 학교에서 제공하는 스티커(학년, , 이름)를 부착 후 지정된 장소에 반납해주세요.

 

 4. 분실 시 처리 과정

055-1396 연락하기

           또는

학생단말기관리사이트 접수

7일간의

아이북 찾기

분실 확정

 

분실 보고서

작성 및 제출

아이북 관리 위원회 개최

(손해배상 논의)

 

 


첨부파일
게시글 삭제사유

게시 설정 기간 ~ 기간 지우기

전체댓글수총 0개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 여러분의 한마디를 남겨주세요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