검색
▣ 학생용 스마트단말기, A/S관리는 어떻게 받나요?
1. 접수 방법(아래 방법 중 택1)
- 통합관리지원 콜센터로 연락( ☎ 055-1396)
- 아이북(학생용 스마트단말기) 학생단말기관리(https://device.itt.link/index.do) 점검요청
2. 유·무상 수리의 기준(※학기별 3회 이상의 동종 A/S 처리에 대해서는 사용 제한 조치 가능)
- 학습 중에 실수로 일어난 파손, 분실 등 부득이한 경우는 사용자의 비용 부담 없이 무상 처리
- 고의적인 파손.분실일 경우 사용자가 일부 비용 부담(비용의 10%) 처리
- 사용자 임의로 처분일 경우 사용자가 그 손해 전액 배상 처리
(※ 필요시 민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음)
3. 파손 시 AS 과정
* 055-1396 연락하기
또는
* 학생단말기관리사이트 접수
▶
파손 보고서
작성 및 제출
* 파손 기기 제출
* 리퍼 기기 받기
아이북 관리 위원회 개최
(수리비 청구 논의)
※ 파손 아이북 제출 시 학교에서 제공하는 스티커(학년, 반, 이름)를 부착 후 지정된 장소에 반납해주세요.
4. 분실 시 처리 과정
7일간의
아이북 찾기
분실 확정
분실 보고서
(손해배상 논의)
전체댓글수총 0개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 여러분의 한마디를 남겨주세요~